이현우, 오늘(19일) 만기 전역 “군 생활 잘 마무리,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이현우, 오늘(19일) 만기 전역 “군 생활 잘 마무리,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2019.10.19. 오후 12: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이현우, 오늘(19일) 만기 전역 “군 생활 잘 마무리,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_이미지
  • 이현우, 오늘(19일) 만기 전역 “군 생활 잘 마무리,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_이미지2
AD


배우 이현우가 19일, 군 생활을 마쳤다. “군 생활 잘 마무리했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이현우는 이날 오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1사단 수색대대에서 약 20개월의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을 신고했다.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처럼 전역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현우는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군 생활 잘 마치고 돌아왔다. 이른 시간부터 먼 길 찾아와 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1사단에서 지내는 동안, 활동을 하면서는 미처 느끼지 못했던 많은 것들을 보고 배웠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현우는 거수경례한 사진과 군복 입은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사진 속 그의 모습에서 늠름함, 듬직함이 느껴진다.


한편 이현우는 전역 복귀작으로 뮤지컬 영화 ‘영웅’을 확정했다. 극중 안중근(정성화 분)과 암살 작전을 함께 준비하는 독립군의 막내 유동하로 분한다. 작품을 통해 보여줄 그의 성숙한 매력도 기대를 모은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이현우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