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피소…'아는형님'·'미우새'·'최고의 한방' 측 "상황 지켜보는 중" [공식입장]

이상민 피소…'아는형님'·'미우새'·'최고의 한방' 측 "상황 지켜보는 중" [공식입장]

2019.07.23. 오후 7: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이상민 피소…'아는형님'·'미우새'·'최고의 한방' 측 "상황 지켜보는 중" [공식입장]_이미지
AD

방송인 이상민이 사기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방송 관계자들이 "상황을 지켜보겠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했다.



23일 JTBC '아는 형님' 측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이상민 씨 관련 사건은 상황 주시하고 있다. 방송은 예정대로 진행된다"고 입장을 밝혔다.



MBN '최고의 한방' 측 역시 "방송은 지장 없이 낼 예정이다. 상황을 예의주시하겠다"고 설명했다.



SBS '미운우리새끼' 측 역시 "확인 중"이라고 밝혔으며,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V2' 측 관계자도 "지켜보는 중이다"고 말했다.



앞서 이상민이 사기 혐의로 피소된 사실이 전해졌다. 이에 대해 이상민은 "저에 대한 고소 건으로 신문기사 등에 실린 내용은 전혀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했다.



이어 "먼저 저는 근거 없이 저를 고소한 자를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맞고소하는 등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다할 계획"이라며 "허무맹랑한 고소 건으로 저 역시 당황스럽지만, 슬기롭게 잘 헤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고 입장을 밝혔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