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MBC 측 "파일럿 예능 '공부가 머니', 신동엽 MC 논의 중"(공식입장)
MBC 측 "파일럿 예능 '공부가 머니', 신동엽 MC 논의 중"(공식입장)
Posted : 2019-06-25
MBC가 연예인의 교육법을 소재로 한 신규 파일럿 예능을 준비하고 있다. 신동엽이 MC 출연을 논의 중이다.

25일 MBC 관계자는"'공부가 머니'는 현재 준비되고 있는 여러 예능 파일럿들 중의 하나로, 오는 8월 중 방송 예정이다. 아직 구체적인 편성은 미정이다"라고 밝혔다. 또 "신동엽이 '공부가 머니' 출연을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신동엽이 MBC '일밤' 2부 코너에 '가시나들' 후속으로 방송될 '공부가 머니'의 MC로 나선다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공부가 머니'는 연예인 자녀들과 부모의 모습을 담아 이 시대 엄마, 아빠들에게 자녀의 교육법과 관련한 팁을 전한다.

한편, 신동엽은 현재 SBS '미운우리새끼', '동물농장',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MBC '실화탐사대', 라이프타임채널 '밝히는 연애 코치', sky Drama '신션한 남편', JTBC2 '악플의 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