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슬러, 소녀시대 태연과 콜라보…5월 1일 새 싱글 '엔젤' 공개

챈슬러, 소녀시대 태연과 콜라보…5월 1일 새 싱글 '엔젤' 공개

2019.04.26. 오전 09:3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챈슬러, 소녀시대 태연과 콜라보…5월 1일 새 싱글 '엔젤' 공개
AD
싱어송라이터 챈슬러(Chancellor)가 태연과 역대급 콜라보를 꾸민다.

26일 0시 밀리언마켓은 공식 SNS를 통해 챈슬러의 새 싱글 '엔젤(Angel)'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티저에 따르면, 챈슬러는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 이번 싱글을 꾸민다. 개성있는 음색을 보유하고 있는 챈슬러와 섬세하고 흡입력 높은 태연의 보컬이 만나 선사할 울림에 기대가 모인다.

태연과의 콜라보 소식과 더불어 함께 삽입된 이미지에는 흰 말이 서있는 야외를 배경으로 챈슬러가 우두커니 앉아있다. 올 화이트 패션인 그는 진주 귀걸이에 레이어드 목걸이 그리고 앤티크 한 반지까지, 전체적으로 현실 세계가 아닌 듯한 몽환적 느낌을 물씬 풍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버클리 음대 출신 R&B 싱어 챈슬러는 지난해 대중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삼성전자 제품 광고의 삽입곡 'Be a star' 가창자로 밝혀져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본인 앨범뿐만 아니라 유명 아티스트들의 앨범 프로듀싱 및 피처링에 참여하며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켜 '천재 아티스트'라는 수식어로 대중에 인정을 받았다.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은 '믿고 듣는 보컬 퀸'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할 때마다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왔다. 지난 3월 새 싱글 '사계'를 발매하며 또 한 번 풍성한 감성을 드러내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챈슬러의 새 싱글 '엔젤(Angel)'은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밀리언마켓]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