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김승우·김남주 부부, 강원 산불 피해에 1억원 기부...자녀들 용돈 더해
 김승우·김남주 부부, 강원 산불 피해에 1억원 기부...자녀들 용돈 더해
Posted : 2019-04-15
배우 김승우 김남주 부부가 강원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두 사람의 자녀도 그간 모았던 용돈 50만씩을 더해 힘을 보탰다.

15일 오후 두 사람의 소속사 더퀸AMC 관계자에 따르면 김승우 김남주가 이날 희망브리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고성군, 속초시, 강릉시 등 최근 강원 지역에 발생한 산불로 인한 피해를 복구하고 이주민을 돕는 데 써 달라며 성금 1억 원을 전달했다.

두 사람의 아들과 딸인 김찬희, 김라희도 각각 용돈 50만씩을 보태 100만 원을 기부, 훈훈함을 더했다.

관계자는 YTN Star에 "김승우 김남주가 산불 피해를 본 분들이 하루빨리 일어서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4일 강원도 고성부터 시작된 산불은 강풍의 영향으로 속초, 강릉 등으로 번졌다. 산림 250ha(250만㎡)와 주택 125가구가 불에 탔으며 1명이 숨지고 11명이 다쳤다. 5일 행정안전부는 국가재난사태를 선포했다. 이에 강원 산불 피해 구호를 위해 유명인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마리끌레르]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