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박지헌 "김경록 결혼 소식에 눈물…제수씨 귀한 여자" [직격인터뷰]

V.O.S 박지헌 "김경록 결혼 소식에 눈물…제수씨 귀한 여자" [직격인터뷰]

2018.12.11. 오후 5: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V.O.S  박지헌 "김경록 결혼 소식에 눈물…제수씨 귀한 여자" [직격인터뷰]_이미지
AD

가수 김경록이 결혼한다. 이로써 V.O.S는 멤버 전원 품절남이 된다. 팀의 맏형 박지헌은 김경록의 결혼 소식에 누구보다 기뻐했다. 그간 김경록에게 결혼은 꾸준히 권장해온 주인공이기 때문.



11일 박지헌은 TV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김경록이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고 있었다"고 운을 뗐다.



박지헌은 "제가 매번 '결혼하라'고 귀에 딱지가 앉도록 이야기 했었다. 경록이는 그런 말을 지겨워했는데 어느 날 결혼 날짜를 잡았다고 해서 정말 기뻤다. 제가 얼마나 기뻤냐면 아내와 눈물이 날 정도였다"고 들뜬 목소리로 말했다.



박지헌은 "친동생을 장가보내는 느낌"이라며 "이제 한 배를 탄 것 아니겠나. 같은 방향을 보고 노를 저을 때 행복한 그런 기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가 진짜 좋아하는 제수씨다. 귀한 여자이고, 놓치면 안 되는 여자"라고 김경록의 예비신부를 칭찬했다.



박지헌은 '김경록도 다복한 가정을 꾸릴 것 같으냐'는 물음에 "제 주변에 있으면서 아이 안 낳고는 못 배긴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경록의 결혼 소식은 본지가 이날 단독 보도했다. 두 사람은 4년 가까이 사랑을 키워온 끝에 내년 1월 1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된다. 축가는 V.O.S가 맡는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