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원, '스트롱 베이비' 임신으로 실검 1위→"놀라고 감동" 소감

민영원, '스트롱 베이비' 임신으로 실검 1위→"놀라고 감동" 소감

2018.11.19. 오후 9: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민영원, '스트롱 베이비' 임신으로 실검 1위→"놀라고 감동" 소감_이미지
AD

배우 민영원이 임신 소식을 전해 큰 화제를 모은 것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민영원은 19일 인스타그램에 "실검 1위 !!! 치과 치료 받으러 갔는데, 축하 메세지 연락 엄청 받아서 놀랐어요. 감동이에요. 하나님의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 1위 인증샷을 게재했다.



앞서 민영원은 TV리포트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전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악역을 많이 맡았어서 아직도 대중들이 미워할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아기 소식에 모두들 기쁘게 축하해 주셔서 너무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또한 "2019년도 아기 낳고 아기 엄마로서 또 한 가정에 아내로서 충실하며 열심히 드라마 활동도 하는 좀 더 성숙한 배우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면서 "그리고 저희 부부가 2월부터 준비해온 과일 비타민 화장품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 입장에서 더 좋은 가격으로 만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고개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민영원은 전날 오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뱃속에 애기가 생겼어요! 스트롱베이비...제가 나이가 많아 위험요소가 많았어요. 진작 얘기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모든 검사를 잘 마치고 아기가 건강한 안정기가 되어서 이렇게 인사합니다. 오빠랑 하나님 안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아기로 잘 키우겠습니다. 축복해 주세요"라는 글로 임신 사실을 밝혔다.



민영원은 지난 9월 16일 6살 연상의 사업가 김영민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김영민 씨와 민영원은 화장품 대표와 모델로 만나 5개월의 교제 끝에 부부가 됐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