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박민영 "'범바너' 속 내 모습? 연기 반+실제모습 반"
 박민영 "'범바너' 속 내 모습? 연기 반+실제모습 반"
Posted : 2018-11-09
배우 박민영이 '범인은 바로 너!' 촬영 후기를 전했다.

9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전 세계 1억3000명이 넘는 이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인 넷플릭스의 콘텐츠 라인업을 소개하는 '씨 왓츠 넥스트 아시아(See What’s Next Asia)' 행사가 열렸다.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넷플릭스 최초의 한국 예능으로 주목받은 '범인은 바로 너!'의 장혁재 PD와 출연자인 박민영도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민영은 '범인은 바로 너!' 속 자신의 역할에 대해 "탐정이라는 롤을 가지고 가지만 연기반 실제 제 모습 반이다. 연기자로서 좀더 쉽게 접근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재석, 김종민 오빠처럼 예능인들은 예능감을 반정도 내려놓고 상황에 들어오고, 배우인 저나 안재욱 오빠는 절반의 연기를 가지고 들어가는 거 같다.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사건이 보여주는 것들이 많다. 연기를 해야겠다 예능을 해야겠다라는 생각보다 상황에 오롯이 들어가서 사건을 해결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런 반반의 생활을 즐기고 있다. 그런 생동감이 매력이다. 반반 본인들의 모습을 매력으로 잘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 지금껏 본 적 없는 추리와 예능의 만남으로 새로운 예능 트렌드를 개척,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시즌 2 제작을 확정 지었다.

싱가포르 =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넷플릭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