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폿@스타] "너도, 강준이니?" 아시아는 지금, 서강준st

[리폿@스타] "너도, 강준이니?" 아시아는 지금, 서강준st

2018.06.06. 오후 3: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리폿@스타] "너도, 강준이니?" 아시아는 지금, 서강준st_이미지
  • [리폿@스타] "너도, 강준이니?" 아시아는 지금, 서강준st_이미지2
  • [리폿@스타] "너도, 강준이니?" 아시아는 지금, 서강준st_이미지3
AD

배우 서강준이 독특한 콘셉트의 KBS2 월화극 '너도 인간이니'로 컴백, 반향을 예고했다. 그런데 사실, '서강준st'은 이미 아시아를 점령 중이었다는 사실.



# 인간이 맞나 싶은, 韓 완벽 미모 서강준




'너도 인간이니'에서 서강준은 그야말로 남신이다. 외모의 지능, 체력까지 모두 갖췄다. 전작 '앙큼한 돌싱녀' '치즈 인 더 트랩' 등 작품에서 수려한 외모로 여성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어 '안투라지'에서 당당히 주인공 자리를 꿰찼고, '너도 인간이니'에서는 완벽남으로 변신, 본격 여심 사냥에 나섰다.



서강준 주연의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와 열혈 경호원 강소봉이 펼치는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로,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 전형적 '소금미남' 한드와 인연 있는 日 사카구치 켄타로




'서강준 닮은꼴'이 일본에 있다? 이미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서강준과 닮은 외모로 잘 알려진 일본의 청춘 스타 사카구치 켄타로. 2010년 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뒤 2014년 영화 '샨티 데이즈 365일, 행복한 호흡'을 통해 연기자로 본격 데뷔했다. 전형적인 미남이 아닌 담백한 스타일의 얼굴을 뜻하는 '소금 얼굴'(塩顔, 시오가오) 연예인으로 일본 젊은층 여성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는 인물이다.



한국과 남다른 인연이 있는 걸까. 그는 한국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일본 드라마에 두 편이나 출연했다.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는 원작에서 정경호가 연기한 최윤 역을 맡았고, tvN '시그널'의 일본판인 일본 KTV '시그널 장기 미제 사건 수사반'으로 첫 주인공을 맡아 열연했다.



# 웃으니, 예쁘다…'대만 서강준' 류이호




대만에도 서강준과 닮은 스타가 있다. '안녕, 나의 소녀' 홍보차 최근 내한한 대만 배우 류이호가 그 주인공. 이미 많은 매체를 통해 '대만 서강준'으로 소개됐을 정도로 외모가 닮아 화제를 모았다.



선한 인상으로 전체적인 분위기가 매우 비슷하지만 가장 흡사한 건 환하게 웃는 입매다. 보는 이로 하여금 함께 미소를 머금게 하는 매력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다.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고지용 승재 부자를 만나 촬영을 진행, 화제를 모았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인스타그램, 일본 KTV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