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도경수·손호준, 남자 신인상 공동 수상(대전드라마페스티벌)
  • 도경수·손호준, 남자 신인상 공동 수상(대전드라마페스티벌)_이미지
Posted : 2014-11-15 19:06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도경수와 손호준이 나란히 신인상을 수상했다.



15일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2014 대전드라마페스티벌 '에이판스타어워즈(APAN STAR AWARDS)' 시상식이 열렸다.



도경수는 '괜찮아, 사랑이야'로, 손호준은 '응답하라 1994'와 '트로트의 연인'으로 각각 신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도경수 "저한테 말도 안되는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저 때문에 고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씀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는 도경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손호준은 "여기 서면 좋을 줄 알았는데 지금 부끄럽다. 나중에 한 번 더 이 자리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오면 그땐 당당하게 설 수 있게 하겠다.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4 에이판스타어워즈는 지난해 10월 1일부터 올해 9월 30일까지 공중파·종합편성·케이블 채널에서 방영된 총 87편의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을 대상으로 아역상, 베스트 OST상, 인기스타상, 공로상, 작가상, 연출상, 신인상, 조연상, 우수연기상, 최우수연기상, 대상 등 총 23개 부문의 시상이 이루어진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사진=이선화 기자 seonflower@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