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진이, 뷰티 MC 신고식 합격점! 반응도 호평일색
이진이, 뷰티 MC 신고식 합격점! 반응도 호평일색
Posted : 2018-09-21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진이가 JTBC4 ‘마이 매드 뷰티2’에 뷰티 MC로 맹활약했다.

이진이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2’에서 막내 역할을 맡아 특유의 귀여움을 발산하며 런웨이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으로 성공적인 MC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이진이는 옐로 퍼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고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34 여성들을 위한 레드 립스틱 리뷰를 진행했다. 이진이는 다양한 립스틱을 발라보며 다채로운 반응은 물론 환한 미소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도 톡톡히 담당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이진이는 풋풋한 20대를 대변하며 다양한 꿀팁은 물론 끝없는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에 웃음과 활력을 더해 다음 회차의 활약상에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진이는 런웨이와 방송을 넘나들며 폭넓게 활약하고 있다. ‘엄마 아빠는 외계인’을 통해 패션 모델로서뿐 아니라 예능과 댄스에도 재능을 보였으며, 연이어 영화 '엑스텐'에 캐스팅되어 종회무진 바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이진이가 출연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2'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제공=YG 케이플러스, 사진=JTBC4 ‘마이 매드 뷰티2’ 화면 캡처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