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바닐라코, ‘더 블랙스 마스크’ 4종 출시
LIVE

실시간 주요뉴스

패션&뷰티

바닐라코, ‘더 블랙스 마스크’ 4종 출시

2016년 10월 07일 13시 49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바닐라코, ‘더 블랙스 마스크’ 4종 출시
‘바닐라코’(banila co.)’가 블랙 컬러 성분을 함유한 워시 오프 타입 마스크 ‘더 블랙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총 네가지 종류로 구성된 ‘더 블랙스 마스크’는 각각 블랙헤드 제거부터 모공 타이트닝, 보습, 수분케어까지 피부 고민에 따라 간편하게 맞춤 케어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더 블랙스 히팅 젤 마스크 볼케이노’는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재 성분이 노폐물을 흡착 제거해주는 마스크다. 롤링 시 히팅감이 혈행을 촉진시켜 모공 속 노폐물의 배출을 돕고 딥 클렌징 효과로 각질과 블랙헤드 및 피지를 말끔히 제거한다. ‘더 블랙스 쿨링 클레이 마스크 아이스’는 피지 제거는 물론 모공 수축 효과로 매끈한 모공으로 가꿔주는 쿨 머드팩이다. 캐나다 콜로이달 클레이가 과잉 분비된 피지를 흡착하고 쿨링 효과의 수분젤이 빠르게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더 블랙스 마일드 모이스쳐 마스크 베리’는 밤 사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는 슬리핑 보습 장벽 마스크다. 치즈처럼 쫀쫀한 제형이 갈라진 피부에 빈틈없이 보습감을 선사하고 블랙 베리가 항산화 효과와 탄력을 부여한다. ‘더 블랙스 하이드레이팅 젤 마스크 뱀부’는 지친피부를 상쾌한 수분으로 충전시켜주는 슬리핑 마스크다. 가볍고 끈적임 없는 발림성으로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제공=YG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