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0,284명| 완치 6,598명| 사망 186명| 검사 누적 466,804명
요즘 대세 주우재-이후림, 웹드라마 ‘뷰티살롱M’ 출연!
Posted : 2016-09-23
요즘 대세 주우재-이후림, 웹드라마 ‘뷰티살롱M’ 출연!
모델 주우재와 이후림이 '뷰티살롱M(중문명: 화안공방)'에 출연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9일 목요일 중국에서 첫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뷰티살롱M’에 YG케이플러스 모델 주우재와 이후림이 나란히 캐스팅됐다. ‘뷰티살롱M’은 꽃미남 아티스트들로 가득 찬 미용실을 찾은 다양한 손님들의 외모는 물론 내면까지 돌봐주는 힐링 드라마로, 김진경 작가가 극본을, 드라마 ‘싸인’과 ‘그리다, 봄’으로 유명한 김영민 PD가 연출했다.

극중 주우재는 비밀스러운 사연을 가진 헤어 디자이너 수호 역으로 뷰티살롱에 합류하면서 ‘가리봉 가위손’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또 모델 이후림은 공부는 물론 외모까지 훈훈한 엄친아 지후 역할로, 그의 숨겨진 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뷰티살롱에 합류한다. 그의 전매특허 탁구공 같은 톡톡 튀는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모델 주우재는 최근 tvN '문제적 남자', MBC '라디오스타', KBS 2TV '안녕하세요', MBC ‘상상극장 우설리’ 등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으로 검색어 장악과 더불어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는 뷰티살롱M’을 통해 시청자들의 배꼽과 심장을 동시에 겨냥할 예정이다.

이후림은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MC, 뮤지컬 등 장르를 넘나들며 매력을 발휘하고 있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하이스쿨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열연을 펼치며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매력을 뽐낼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주우재와 이후림이 출연하는 ‘뷰티살롱M’은 29일부터 매주 목요일 유쿠, 소후, 아이치이, 미아오파이 등 중국 대형 동영상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제공=YG케이플러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