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부부, 불륜설 위기 딛고 근황 공개

추자현♥우효광 부부, 불륜설 위기 딛고 근황 공개

2022.02.04. 오전 09:2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추자현♥우효광 부부, 불륜설 위기 딛고 근황 공개
AD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새해를 맞아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일 우효광은 자신의 웨이보 계정을 통해 “항상 우리는 지원하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내용의 글을 올린 후 그의 아내 추자현과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사진 속 추자현과 우효광은 서로를 꼭 끌어안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추자현이 우효광의 머리 위로 하트를 만들어 보이는 등 장난기 가득한 부부의 모습이다.

이 같은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모습은 지난해 7월 불거진 불미스러웠던 불륜의혹을 생각하면 분명 반가운 근황이다.

지난 해 7월 중국 소후위러는 우효광이 늦은 밤 차에 올라타면서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힌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매체는 "우효광이 늦은 밤 술집에서 지인들과 어울렸고, 술자리가 끝난 후 차에 타서는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힌 채 술집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이에 우효광은 “아무리 좋은 친구, 더 좋은 관계더라도 정도를 지켰어야 했고, 이런 행동이 분명 오해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했다”며 “"어떤 해명으로도 여러분들이 납득하기 어렵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영상을 보고 반성과 후회를 많이 했다”고 사과문을 올렸고 아내 추자현 역시 ”그의 경솔한 행동에 나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 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다.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사진제공=우효광 웨이보]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