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대전' 최초 심사위원 전원 호평, 강력한 도전자는 누구?

'치킨대전' 최초 심사위원 전원 호평, 강력한 도전자는 누구?

2021.12.03. 오후 5: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치킨대전' 최초 심사위원 전원 호평, 강력한 도전자는 누구?
AD
'치킨대전' 심사위원들을 모두 사로잡은 강력한 도전자가 눈길을 끈다.

3일 밤 방송하는 SBS FiL 예능프로그램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에서는 심사위원 전원의 호평을 받은 도전자가 등장한다. 심사위원 이연복 셰프는 격한 반응을 보여 호기심을 더한다.

최근 진행된 '치킨대전' 두 번째 본선 대결에서는 K-푸드 대표인 치킨과 떡을 활용하여 최강 궁합 치킨 요리를 만들어 내야 하는 '닭볶이를 만들어라'를 주제로 경연이 펼쳐졌다. 쟁쟁한 실력의 도전자들은 각자 고심 끝에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닭볶이를 완성해냈다.

모든 경연이 마무리된 후 심사를 이어가던 심사위원들은 한 도전자의 치킨 요리에 극찬을 이어갔다. 지금까지 연예인 심사위원단과 크리에이터 심사위원단, 셰프 심사위원단 모두를 만족시킨 도전자가 없었던 상황에서 심사위원 전원의 호평을 이끌어낸 도전자의 등장에 스튜디오가 술렁거렸다는 후문.

특히 이 도전자의 치킨을 맛 본 이연복 셰프는 평소와 다르게 격한 표현으로 심사평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치킨대전' 최초로 심사위원단 대통합을 이루어낸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날 밤 11시 방송하는 5회 방송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치킨대전'은 SBS FiL과 MBN에서 동시 방송되며 SBS MTV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SBS FiL]

YTN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