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성동일 ‘고스트 닥터’ 합류… 비·김범과 차진 케미 예고

단독 성동일 ‘고스트 닥터’ 합류… 비·김범과 차진 케미 예고

2021.09.15. 오후 4:3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단독] 성동일 ‘고스트 닥터’ 합류… 비·김범과 차진 케미 예고_이미지
AD
배우 성동일이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의 안방 복귀작 tvN ‘고스트 닥터’로 시청자를 만난다.

YTN star 취재 결과, 성동일은 비(정지훈)의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tvN 새 드라마 ‘고스트 닥터’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고스트 닥터'는 배경도 실력도 성깔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빙의로 인해 영혼과 몸이 하나로 합쳐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고스트 메디컬 드라마로 내년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앞서 '고스트 닥터'에는 비(정지훈)를 비롯해 김범, 유이, 손나은 등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매 작품 감초 연기와 차진 케미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성동일이 ‘고스트 닥터’에서는 어떠한 활약을 펼칠 지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고스트 닥터'는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상속자들’, ‘우리 갑순이’를 연출한 부성철 감독과 ‘명불허전’의 김선수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내년 상반기 편성을 앞두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