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종문 변호사 “김용건 연인 A 씨-태아 건강 상태 양호” (인터뷰)

선종문 변호사 “김용건 연인 A 씨-태아 건강 상태 양호” (인터뷰)

2021.08.02. 오전 11:3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선종문 변호사 “김용건 연인 A 씨-태아 건강 상태 양호” (인터뷰)
AD
배우 김용건이 39세 연하의 여자친구로부터 피소를 당했다.

2일 오전 디스패치는 단독 보도를 통해 김용건이 2008년 한 드라마 종방연에서 만나 13년 동안 교제를 해 온 여자친구 A 씨로부터 고소를 당했다고 전했다. A 씨의 고소 사유는 낙태 강요 미수죄로 김용건의 아이를 임신했으나 그가 낙태를 강요했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김용건 측은 디스패치에 “A 씨의 출산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그 과정에서 목소리가 커졌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김용건의 입장에 A 씨의 법률 대리인인 선종문 변호사는 YTN star에 “현재 A 씨와 뱃 속 태아의 건강은 다행히 양호한 상태”라고 말했다.

이어 선 변호사는 앞서 보도를 통해 알려진 김용건의 입장에 대해 “진심 어린 사과가 선행되었더라면 A 씨도 김용건 씨를 고소하는 데까지는 가지 않았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용건은 1967년 KBS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전원일기’, ‘서울의 달’, ‘가족끼리 왜 이래’ 등에 출연했으며 ‘꽃보다 할배’,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사진제공=OSEN]

YTN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