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팬' 김민교 자극한 황찬성의 한 마디는? '팽팽한 긴장감'

'안티팬' 김민교 자극한 황찬성의 한 마디는? '팽팽한 긴장감'

2021.06.11. 오후 4: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안티팬' 김민교 자극한 황찬성의 한 마디는? '팽팽한 긴장감'
AD
황찬성과 김민교가 날카롭게 대면한다.

11일(오늘) 저녁 6시 방송되는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서 황찬성(제이제이 역)이 최태준(후준 역)을 끌어내리기 위해 비장의 카드를 내민다.

앞서 제이제이는 후준에 대한 질투심에 그가 가진 모든 것을 빼앗고자 고군분투했다. 특히 제이제이는 자신의 친구라고 믿었던 이근영이 후준과 포옹하고 있는 장면을 목격해 그가 어떤 일을 꾸밀지 궁금증을 높였다.

이 가운데 11일(오늘) 공개된 사진에는 거래를 위해 후준의 소속사 대표인 배영석(김민교 분)과 만난 제이제이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물러설 곳 없는 제이제이는 변해버린 후준의 태도를 언급하며 배영석을 자극한다. 그는 예상치 못한 제안으로 배영석을 흔들려 했지만, 오히려 비웃음만 산다. 하지만 그는 결정적인 한 마디로 배영석의 표정을 굳히며 전세를 역전시킨다고 해 과연 배영석을 뒤흔든 제이제이의 말이 무엇일지, 또 이들의 만남이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벼랑 끝에 몰린 제이제이의 대담한 만남이 그려진다. 자신의 것을 지키려 했지만 오히려 위기를 맞은 제이제이가 최후의 수단으로 꺼내든 카드가 그를 구해줄 수 있을지 본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가딘미디어]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