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로 입원' 이지혜, '오후의 발견' DJ 복귀 "그리웠다"

'과로 입원' 이지혜, '오후의 발견' DJ 복귀 "그리웠다"

2021.05.17. 오후 5: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과로 입원' 이지혜, '오후의 발견' DJ 복귀 "그리웠다"
AD
방송인 이지혜가 라디오에 복귀했다.

17일 방송된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는 컨디션 난조로 휴식을 취했던 DJ 이지혜가 복귀해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이날 이지혜는 청취자들에게 "잘 지냈나. 너무 보고싶었다. 너무 그리웠다"면서 "여러분 허락없이 아플 수 있나. 건강 관리 잘 하겠다. 아직 약간 코맹맹이 소리가 나는데 이건 양해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청취자분들이 너무 따뜻하게 응원해줬다는 문자를 봤다. 너무 감사했다. 즐겁게 재미있게 지내자. 오늘 비가 온다. 처지거나 하는 분들 ('오후의 발견'을 들으며) 분위기 업 시킬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이지혜는 지난 10일 과로로 인한 컨디션 난조로 입원해 라디오 생방송에 불참한 바 있다. 당시 관계자는 "특별히 건강에 이상이 생긴 것이 아니라 컨디션 난조라 상태를 지켜봐야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혜는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비롯, 유튜브 채널 운영까지 활발히 활동 중이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