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캐슬준, 데뷔 싱글 '이 밤' 발매...모던록

신예 캐슬준, 데뷔 싱글 '이 밤' 발매...모던록

2021.03.01. 오후 12: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신예 캐슬준, 데뷔 싱글 '이 밤' 발매...모던록
AD
신인 가수 캐슬준 (Castle Jun)의 데뷔 싱글이 베일을 벗었다.

캐슬준의 첫 싱글 앨범 ‘이 밤’이 지난달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캐슬준의 데뷔곡 '이 밤'은 레트로와 밀레니얼 느낌이 공존하는 미디엄 템포의 모던락 곡이다. 아름다운 멜로디에 환상적인 작사가 어우러져, 품격 있는 캐슬준의 미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야기를 읊조리 듯 시작하는 도입부부터 점점 격정적으로 몰아치는 곡의 후반부까지 그간의 국내 가요와는 또 다른 느낌이다.

‘이 밤’은 '다정'으로 솔로 데뷔해 유니크한 음악적 매력을 선보여온 싱어송라이터 유정이 작사, 작곡, 편곡하였고, 유정 역시 첫 프로듀서 데뷔곡으로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정은 “캐슬준은 트렌디하면서 감각적인 음악성을 지닌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음색과 해사한 비주얼까지 갖추고 있다. 이번 데뷔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캐슬준은 이번 데뷔를 위해 꾸준한 보컬 트레이닝과 연습은 물론, 앨범 재킷과 티저 영상을 직접 기획하는 등 첫 싱글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에 대한 과정은 유튜브 채널 ‘캐슬준 TV CastleJun TV’의 ‘가수가 되고 싶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인 가수 캐슬준은 '이 밤'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