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X헤이지니, 웹 예능 '헤이나래' 확정...3월 첫 공개(공식)

박나래X헤이지니, 웹 예능 '헤이나래' 확정...3월 첫 공개(공식)

2021.02.23. 오후 4: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박나래X헤이지니, 웹 예능 '헤이나래' 확정...3월 첫 공개(공식)
AD
박나래와 헤이지니가 신규 웹 예능 '헤이나래'로 다시 만난다.

CJ ENM이 신규 웹 예능 '헤이나래'는 어른들의 개그여신 박나래와 어린이 대통령 헤이지니(본명 강혜진)가 만들어가는 동심 강제 주입 리얼리티 프로그램. 창과방패의 대결같은 상극 케미스트리와 서로 닮아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훌쩍 커버린 어른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박나래와 헤이지니는 이미 검증된 '꿀잼'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9년 12월 방영된 tvN '연말엔 티비엔 - 박나래쇼'에서 만난 두 사람은 '초통령 헤이나래' 코너로 큰 화제를 모았다. 당시 박나래와 헤이지니는 촉감 놀이 등을 진행하며 서로 동화되는 모습으로 폭소를 선사했다. 해당 영상들은 유튜브에서 2월 23일 기준 700만 뷰, 400만 뷰를 상회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박나래는 이번 신작을 통해 헤이지니에게서 동심의 세계를 배워볼 요량이다.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두 사람의 상극 케미와 아슬아슬 발칙한 수업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헤이나래' 로고는 이러한 재미를 숨기고 있듯 마냥 유쾌발랄한 느낌을 준다. 많은 이들이 기다려왔던 두 사람의 조합이 어떤 빛을 발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헤이나래' 제작진은 "19금과 9금, 상반되는 두 사람의 선을 넘나드는 상극 반전 매력으로 신선한 웃음을 드리겠다"라고 전해 기대를 높인다.

박나래와 헤이지니의 상극 리얼리티 '헤이나래'는 3월 초 신규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CJ ENM]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