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진X천승호 '미스터하트', 18일 전 세계 200개국 동시 공개

이세진X천승호 '미스터하트', 18일 전 세계 200개국 동시 공개

2020.09.04. 오전 11: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세진X천승호 '미스터하트', 18일 전 세계 200개국 동시 공개
AD
이세진과 천승호가 공동 주연한 한국 BL 웹드라마 ‘미스터하트' (극본 날펜, 연출 박선재, 기획/제작 W-STORY, 콘텐츠몬스터)가 오는 18일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동시 공개된다.

‘MR.하트'는 마라토너와 페이스 메이커 간 우정과 사랑의 감정을 넘나드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마라토너 유망주는 아이돌그룹 ‘더 맨 블랙'의 천승호가, 그에게 늘 힘을 주는 페이스 메이커 역할은 ‘프로듀스 X 101’의 이세진이 맡았다.

가수 활동을 넘어 연기, 모델 활동을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천승호의 매력과 2011년부터 독립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등 총 16편이 넘는 작품에서 연기력을 쌓아온 이세진은 촬영장에서 우정과 설렘 가득한 호흡을 맞춰 전 세계 팬들의 여름을 설레게 할 풋풋한 로맨스를 만들어 냈다.

‘MR.하트'는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주연 장의수, 한기찬)로 한국 특유의 브로맨스 감성을 담은 한국 특화 BL(보이즈러브) 작품을 선보인 제작사 더블유스토리(W-STORY)의 두 번째 작품이다. 일본, 중화권을 시작으로 전 세계 드라마 순위 상위에 랭크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입증해, 후속작 ‘MR.하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장마와 무더위 속에서도 열연한 이세진과 천승호는 “코로나 환경에서 많은 상심에 빠져 있을 분들에게 집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열심히 작품을 만들었다”라며 “우리 드라마에서처럼 어려운 환경에서도 늘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여러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MR.하트’는 김재중의 애절한 보컬 톤과 따라 하기 힘든 가창력을 시작으로 주연인 천승호가 속한 배우돌 그룹 ‘더 맨 블랙', 여주인공 ‘효리’역으로 활약한 드림노트 라라, 모델은 물론 가수, MC로도 활동 중인 모델테이너 Yuri(유리)가 OST 가창자로 나서, 로맨스 가득한 영상미를 더욱더 극대화할 전망이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W-STORY, 콘텐츠몬스터]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