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다양한 ‘부캐’로 유튜버 데뷔… ‘할명수’ 21일 첫 공개

박명수, 다양한 ‘부캐’로 유튜버 데뷔… ‘할명수’ 21일 첫 공개

2020.08.10. 오후 1: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박명수, 다양한 ‘부캐’로 유튜버 데뷔… ‘할명수’ 21일 첫 공개_이미지
AD
별명 부자 박명수의 B급 감성 부캐 쇼 ‘할명수’가 오는 21일 첫 공개된다.

‘할명수’는 원조 ‘별명 부자’ 박명수가 주인공이 되어 펼치는 B급 감성의 ‘부캐 쇼’다.

이미 G-Park(지팍), 사진가 박씨 등 다양한 ‘부캐’를 보유하고 있는 박명수가 낯선 1인 크리에이터의 세계에서 매회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지난 7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동요 ‘혼자서도 잘해요’를 배경음으로 2인자가 아닌 단독으로 ‘할명수’의 주인공이 된 박명수의 모습이 공개돼 본 영상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할머니 분장으로 나타난 박명수는 “남이 주인공이면 보조역할만 했지 내가 이런 건 안 해봤는데, 혼자 주도해 본 적이 없어”라며 쭈글쭈글한 목소리로 웃음을 선사했다.

박명수, 다양한 ‘부캐’로 유튜버 데뷔… ‘할명수’ 21일 첫 공개

자신감 없는 쉬는 시간의 모습과 달리 박명수는 이어지는 촬영에서 “(웹 예능이니) 이렇게 해도 되지?”라며 ‘명수 하고 싶은 대로 다 하고’ 한껏 활개를 치는 모습이 ‘할명수’에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티저 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 21일에 공개될 첫 화에서는 박명수가 새로운 부캐인 ‘박명례 할머니’로 등장해 잠 못 자는 이들을 재워주는 ‘잠 할머니’로 변신할 예정이다.

‘쩜오형’ 박명수가 과연 다양한 ‘부캐’로 TV를 넘어 디지털 플랫폼도 정복할 수 있을지, JTBC ‘할명수’는 오는 21일 오후 5시 30분에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26일 밤 12시에는 TV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JTBC]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