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MV 완전판, 25일 최초 공개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MV 완전판, 25일 최초 공개

2020.07.24. 오전 10: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MV 완전판, 25일 최초 공개
AD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MV 완전판이 마침내 공개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서는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의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 MV 완전판이 베일을 벗는다.

싹쓰리 멤버들은 90년대 컬러풀하고 스포티한 스트릿 패션으로 ‘꾸러기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바닷가 앞에서는 시원한 비치룩으로 청량함을 뽐낸다. 마치 90년대 음악에 흠뻑 빠진 소년, 소녀로 돌아간 듯한 멤버들의 유쾌 발랄한 미소가 보는 이들까지 추억에 잠기게 만든다.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MV 완전판, 25일 최초 공개

특히 바닷가 모래사장 위 린다G는 청량함과 청순미로 무장한 ‘청청 스타일’로 시선을 강탈한다. 린다G는 모래사장 위 더욱 힘든 군무 촬영에서 유두래곤-비룡을 리드하고, 단독 촬영에서는 카메라와 밀당 하는(?) 아련한 연기까지 펼치며 특급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MV 촬영에 앞서 막내 비룡은 포털사이트에 공식 그룹으로 ‘싹쓰리’가 등록된 사실을 전하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애잔함을 느꼈다고. 멤버들도 데뷔와 함께 다가올 헤어짐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내는가 하면 고된 MV 촬영 중 “네가 있어 버틴다”라며 더욱 끈끈해진 우정과 팀워크를 보여줬다.

또한 특급 가수들의 지원 사격을 받은 싹쓰리 멤버들의 개인곡 녹음 현장도 공개된다. 유두래곤-린다G-비룡의 감성이 듬뿍 담긴 개인곡은 어떨지, 이들과 색다른 콜라보를 보여줄 특급 가수들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드디어 공개될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MV 완전판은 오는 25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