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모범형사'·'우리사랑'·'우아한 친구들' 온다…7월 1일 스페셜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모범형사'·'우리사랑'·'우아한 친구들' 온다…7월 1일 스페셜

2020년 06월 29일 16시 21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모범형사'·'우리사랑'·'우아한 친구들' 온다…7월 1일 스페셜
7월 신작 드라마를 미리 볼 수 있는 스페셜 프로그램이 안방을 찾는다.

29일 JTBC에 따르면 내달 1일 ‘7월의 레시피’가 방송된다. 방송사 측은 JTBC가 선보일 세 편의 드라마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먼저 6일 방송을 앞둔 '모범형사'는 명품 배우 손현주와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을 함께한 조남국 감독의 재회로 주목 받았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은폐된 하나의 진실을 추적하는 통쾌한 수사극이다.

8일에는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가 첫 방송된다. 14년 차 생계형 독수공방 싱글맘 앞에 나타난 ‘나쁜데 끌리는 놈’ ‘짠한데 잘난 놈’ ‘어린데 설레는 놈’ ‘무서운데 섹시한 놈’과 두 번째 인생의 시작을 알리는 4대 1 로맨스물이다.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 김민준이 송지효의 마음을 사로잡을 ‘단 한 사람’이 되기 위해 치열한 로맨틱 코미디를 펼친다.

10일 아슬하고 치밀한 미스터리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이 방송된다.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우아한 친구들’은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정석용, 이인혜, 김원해, 김지영 등 내로라하는 연기 고수들이 총출동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JTBC]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