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5,039명| 완치 13,901명| 사망 305명| 검사 누적 1,675,296명
브이호크, 25일 싱글 'LAG' 발매 새출발…작사+작곡
Posted : 2020-06-19 16:50
브이호크, 25일 싱글 'LAG' 발매 새출발…작사+작곡
가수 브이호크가 신곡을 낸다.

브이호크는 오는 25일 디지털 싱글 ‘LAG’를 발표하고 최근 전속계약을 맺은 얼반웍스이엔티에서 새출발을 시작한다.

첫 발걸음부터 예사롭지 않다. 브이호크는 ‘LAG’의 작사,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연출까지 도맡아 완성했다. 리드미컬 래핑과 보컬 역시 이번 신곡의 리스닝 포인트다. 단순한 참여가 아닌 실제 모든 작업을 주도하며, 올라운드 아티스트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LAG’는 레게톤의 옷을 입은 힙합 곡이다. 사랑하는 상대 앞에서 컴퓨터의 랙이 걸린듯 행동하는 자신을 빗댄 표현이 흥미롭다. 그럼에도 자신을 미워하지 말고 사랑해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편곡 만큼은 브이호크의 음악적 소울 메이트인 CuzD가 힘을 보탰다. 브이호크의 매력적인 음색이 화려한 편곡과 어우러져 더욱 흡입력있는 사운드로 완성됐다.

브이호크는 이번 작업에 대해 “음악과 영상이 하나로 연결되는 스토리 라인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듣는 즐거움과 보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press@ytnplus.co.kr)
[사진제공 = 얼반웍스이엔티]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