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강부자 "후배들에게 회장 소개 시켜줬다고?" 루머 해명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강부자 "후배들에게 회장 소개 시켜줬다고?" 루머 해명

2020년 06월 16일 09시 43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강부자 "후배들에게 회장 소개 시켜줬다고?" 루머 해명
배우 강부자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세간에 퍼진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16일 방송을 앞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200회 레전드 특집' 2부로 꾸며지는 가운데, 지난 방송에 이어 배우 강부자가 출연한다.

13년간 라면 브랜드 전속 모델을 했던 강부자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랜 기간 전속 모델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을 밝혔다. 이어 강부자는 '강부자표' 라면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강부자는 "타사제품은 먹지 않는다"라며 13년 전속 모델다운 의리를 보였다.

강부자는 "정식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다"라며 가수 최백호에게 받은 신곡을 '비디오스타'에서 최초 공개했다. 강부자에게 곡을 줄 수밖에 없었던 가수 최백호의 특별한 사연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강부자는 세간에 퍼진 루머에 대한 심경 고백도 전했다. 레전드가 되기까지 힘들었던 인생사 토크를 나누던 중 강부자는 "후배들에게 무슨 회장을 소개시켜줬다고 그러는데"라며 루머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강부자의 속 시원한 이야기에 모든 출연자들이 깊은 공감을 나누며, 각자 오해와 편견 속에 힘들었던 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