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호진PD '서울촌놈', 차태현X이승기 출연 확정...7월 첫 방송(공식)

류호진PD '서울촌놈', 차태현X이승기 출연 확정...7월 첫 방송(공식)

2020.06.09. 오전 09: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류호진PD '서울촌놈', 차태현X이승기 출연 확정...7월 첫 방송(공식)
AD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울촌놈'(연출 류호진)에 이승기가 합류한다.

‘서울촌놈'은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들이 게스트가 살아온 동네를 함께 체험하는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다. 동네 전설들이 직접 꼽은'PICK' 플레이스에서 추억을 공유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으로 차태현에 이어 이승기의 출연이 확정돼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장르불문 '만능캐'임을 입증한 이승기,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의 차태현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서울촌놈'을 연출하는 류호진PD는 "'서울 공화국'이라는 말이 있지만, 각 지방에도 새로운 활기와 매력이 생겨나고 있다"라며 "지방 출신 스타들이 직접 안내하는 고향의 모습을 통해 진짜 로컬의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이어 "이번에 이승기 씨의 합류로 큰 힘을 받게 된 것 같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이승기 씨와 차태현 씨의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서울촌놈'은 시즌제로, 시즌 1은 12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오는 7월 첫 방송 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tvN '서울촌놈']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