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3,338명| 완치 12,065명| 사망 288명| 검사 누적 1,384,890명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서예지, 가슴 뛰는 스틸컷 공개
Posted : 2020-06-01 09:14
  •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서예지, 가슴 뛰는 스틸컷 공개_이미지
배우 김수현 복귀작으로 관심을 모은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김수현과 서예지의 첫 만남 사진을 공개했다.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제작진이 김수현(문강태)과 서예지(고문영)의 만남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김수현과 서예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서예지, 가슴 뛰는 스틸컷 공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맑은 눈동자를 빛내며 김수현을 바라보는 서예지와 다소 어두운 눈빛과 굳은 표정의 김수현이 각기 다른 느낌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미묘한 감정 기류가 흐르는 두 사람의 마주 선 모습이 긴장과 설렘을 동시에 일으킨다.

극 중 정신병동 보호사와 잘 나가는 아동문학 작가로서 전혀 다른 세상을 살고 있는 문강태와 고문영이 어떤 사건을 계기로 인생의 접점을 만들어 가게 될 것인지 두 인물의 수상한 첫 대면이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독특한 캐릭터와 기발한 사건으로 얽히고설키게 될 두 사람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와 이들이 그려낼 로맨틱 코미디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동화처럼 환상적인 로맨틱 코미디로 올여름 밤을 수놓을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20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tvN]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