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1,503명| 완치 10,422명| 사망 271명| 검사 누적 921,391명
‘전국노래자랑’ 스페셜 편..임영웅→영탁 등 출연자 과거 무대 대방출
Posted : 2020-04-10 10:42
‘전국노래자랑’ 스페셜 편..임영웅→영탁 등 출연자 과거 무대 대방출
‘전국노래자랑’이 지금 스타가 된 출연자들의 과거 영상을 대방출한다.

오는 12일 방송하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 스페셜 편에서는 무대를 빛낸 가수들과 ‘전국노래자랑’이 발굴한 화제의 인물들이 총출동한다.

지금은 국내 최정상 트로트 가수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조항조, 진성, 장윤정, 박현빈, 박구윤 등 이들이 ‘전국노래자랑’ 초대가수로서 첫 무대를 꾸몄던 그때 그 시절 모습을 한데 모았다.

1997년 조항조의 무대, 2003년 진성의 무대 등 트로트계의 전설들의 풋풋했던 옛 모습을 보는 재미와 함께 최근 트로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장민호, 영탁의 데뷔 초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볼거리가 가득하다.

‘전국노래자랑’ 스페셜 편..임영웅→영탁 등 출연자 과거 무대 대방출

또 ‘전국노래자랑’이 발굴한 화제의 인물들의 성장기를 대방출한다. 12세부터 24세까지 날로 발전하는 무대를 선보인 ‘찬또배기’ 이찬원, 14세부터 23세까지 총 3번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범상치 않은 무대를 선보인 김희재, 17세 출연 당시부터 남다른 끼를 선보였던 김수찬, 국악 소녀로 큰 화제를 모았던 송소희 등 ‘전국노래자랑’이 발굴한 보석 같은 인물들의 영상을 모두 모았다.

장구와 트로트를 접목시켜 매 출연마다 엄청난 팬을 자랑하는 ‘장구의 신’ 박서진, 이제는 진짜 영웅이 된 임영웅의 ‘전국노래자랑’ 출연 모습과 초대가수로서 다시 무대를 찾은 멋진 모습까지 만날 수 있다.

‘전국노래자랑’ 스페셜 편..임영웅→영탁 등 출연자 과거 무대 대방출

4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로그램이자, 스타 등용문의 산실임을 여실히 보여주는 전국노래자랑의 힘을 이번 스페셜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노래자랑-스페셜’ 편은 이날 낮 12시 30분부터 70분간 방송된다.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ytnplus.co.kr)
[사진 = K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