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오늘(10일) 육군 만기 전역…"잊지 못할 좋은 경험"

윤두준, 오늘(10일) 육군 만기 전역…"잊지 못할 좋은 경험"

2020.04.10. 오전 09: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윤두준, 오늘(10일) 육군 만기 전역…"잊지 못할 좋은 경험"
AD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전역한다.

10일 윤두준은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병장으로 만기 제대한다.

2018년 8월 입대한 윤두준은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12사단 헌병대로 자대 배치를 받은 뒤 군 복무를 해왔다. 윤두준은 최근 말년 휴가를 나왔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등의 차원에서 부대 복귀 없이 그대로 전역하게 됐다. 윤두준은 하이라이트 멤버 중 첫 번째 군필자가 됐다. 현재 멤버 양요섭은 의무경찰로, 이기광과 손동운은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 중이다.

윤두준은 군 복무에 대해 “잊지 못할 또 하나의 좋은 경험을 만들고 간다. 다사다난했지만 그만큼 정신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 군 생활을 하면서 함께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만들어나간 부대원들, 너무나 많이 아껴주시고 힘이 되어 주신 간부님들,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과, 오랜 시간 정말 꿋꿋하게 잘 견뎌주고 기다려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가장 먼저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으나, 최근 코로나 19 여파로 아쉽게도 오프라인 행사를 할 수 없게 되어 제대 당일 브이앱을 통해 제대 후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라며 제대 후 첫 행보를 밝혔다.

한편 윤두준은 오늘 저녁 7시 어라운드 어스 공식 네이버 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향후 활동 계획과 간단한 소감을 전할 계획이다.

[YTN Star 지승훈 기자(press@ytnplus.co.kr]
[사진제공 = 어라운드어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