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 심은경 지목으로 코로나 극복 응원 릴레이 “다음 주자 배정남”

이성민, 심은경 지목으로 코로나 극복 응원 릴레이 “다음 주자 배정남”

2020.04.08. 오전 09: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이성민, 심은경 지목으로 코로나 극복 응원 릴레이 “다음 주자 배정남”_이미지
AD
배우 심은경의 지목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 응원 릴레이에 참여한 배우 심은경이 다음 주자로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을 지목했다.

지난 5일 이성민은 소속사 SNS를 통해 “드라마 ‘머니게임’에 출연한 배우 심은경 씨의 추천으로 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코로나 확진자들이 무사히 완쾌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며 “국민 모두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서 최전방에 계신 의료진 여러분들, 공무원분들, 방역 당국에서 열심히 최선을 다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분들의 수고와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힘든 상황속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실천하며,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애쓰시는 국민 여러분들 조금만 더 노력하면 금방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을 것”이라며 국민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이성민, 심은경 지목으로 코로나 극복 응원 릴레이 “다음 주자 배정남”

그룹 방탄소년단이 시작한 코로나19 극복 응원 릴레이는 축구 선수 손흥민, 봉준호 감독, DJ 배철수, 배우 심은경, 배우 이성민으로 이어지며 많은 이들에게 큰 힘을 전하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캡쳐 = 방탄소년단 유튜브, 손흥민 페이스북, 곽신애 바른손이앤에이 대표이사 페이스북,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