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만 믿을게"...'의리의 트롯맨' 영탁→노지훈, 임영웅 응원 열전 (종합)

"너만 믿을게"...'의리의 트롯맨' 영탁→노지훈, 임영웅 응원 열전 (종합)

2020.04.05. 오후 2: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너만 믿을게"...'의리의 트롯맨' 영탁→노지훈, 임영웅 응원 열전 (종합)
AD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위한 트롯맨들의 '응원 열전'이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서 최고 영예인 진(眞)을 차지한 임영웅이 신곡 ‘나만 믿어요’를 발매한 가운데, 동료 출연자들이 너도 나도 홍보에 동참해 의리를 과시하고 있다.

먼저, ‘미스터트롯’에서 선(善)을 차지한 영탁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웅이 신곡 #이제나만믿어요 멜론 탑백(top100) 6위 입성을 축하한다! #왜 내가 다 뿌듯하다냐 #니가 바로 역사다 #이제 너만 믿을게 #이제 곱창은 임영웅에게 얻어먹으리"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영탁과 임영웅이 함께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또 "누굴 믿어? 누굴?"이라고 묻는 영탁에게 임영웅은 "저만 믿으세요. 저만"이라고 답하며 재치 있게 신곡 제목을 홍보했다.

같은 날, 노지훈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나만 믿어요. 이제 임영웅만 믿어요. #임영웅 #이제나만믿어요 #미스터트롯진 #화이팅 #트로트여화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신성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형도 널 믿을게. 우리 웅이 대박나자. 아니다. 대박났다"라는 글과 함께, 임영웅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재킷 이미지를 게재하며 적극적으로 홍보 했다.

김경민 또한 임영웅과 함께 찍은 사진과 더불어 "히어로 형님 영웅이 형 신곡이 나왔습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 이제 형님만 믿겠습니다. 형한테 딱 맞는 노래고 너무 좋네요. 영웅이 형 더 대박 가자. 황소가 응원할게요. 화이팅"이라는 글을 올려 응원했다

앞서 3일에는 이찬원이 "'미스터트롯의' 초대 진(眞). 영웅이 형의 '이제 나만 믿어요' 신곡이 발매됐습니다. 조영수 작곡가님의 멋진 신곡. 많이 응원해 주시고 많이 들어주세요"라며 "사랑하는 영웅이 형 신곡 대박 나길"이라는 글과 ‘미스터트롯’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올려 임영웅을 응원했다.

장민호도 "#히어로 우리 영웅이 '이제 나만 믿어요' 10분 전에 나온 싱싱한 싱글. 노래가 너무 과하게 좋은데? 오늘 뭐 하는지 자연스러운 스포. #미스터트롯 #진 #영웅아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장민호는 임영웅의 촬영장을 찾아가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부르는 임영웅을 관찰했다. 장민호를 발견한 임영웅이 카메라를 향해 노래를 불렀고, 김희재도 합류했다. 이후 세 사람에 함께 노래를 부르며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 곡.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했다. 발매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캡쳐 = 영탁, 김경민, 이찬원, 장민호 인스타그램]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