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9,786명| 완치 5,408명| 사망 162명| 검사 누적 410,564명
'횸스토어' 임라라,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변신...존재감甲 맹활약
Posted : 2020-03-25 15:01
'횸스토어' 임라라,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변신...존재감甲 맹활약
구독자 수 140만을 자랑하는 ‘엔조이커플’로 유명한 인기 유튜버이자 개그우먼 임라라가 '횸스토어'에서도 존재감을 보이며 맹활약 하고 있다.

'횸스토어'는 효민과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페이크 드라마 형식의 글로벌 커머스 프로그램이다. 임라라는 프로그램 속 글로벌 MD팀의 팀장역을 맡아 본부장인 효민의 든든한 오른팔이자 각 국의 MD들을 이끌어나가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임라라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임팀장 캐릭터답게 첫 화부터 화제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콘셉트로 등장, 자기소개를 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본격적으로 글로벌 MD들의 프레젠테이션 경쟁이 펼쳐진 2화에서는 비서역의 강미래와 즉석 상황극을 통해 깨알 재미까지 선사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임라라는 개그맨 출신답게 뛰어난 상황판단력과 애드립으로 촬영현장을 쥐락펴락하며 하드캐리했다는 후문이다. 연기력까지 능한 임라라의 만능매력에 출연자들까지 푹 빠졌다고.

이처럼 등장부터 미친 존재감을 과시한 임라라가 앞으로의 방송분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이며 '횸스토어' 임팀장의 캐릭터를 빛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임라라가 글로벌 MD팀 임팀장으로 맹활약하고 있는 '횸스토어'는 매주 수, 금 낮 12시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디디션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