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 여파' 위너 서울·악뮤 성남 콘서트 취소 "전액 환불" (공식)

'신종 코로나 여파' 위너 서울·악뮤 성남 콘서트 취소 "전액 환불" (공식)

2020.02.07. 오후 10:2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신종 코로나 여파' 위너 서울·악뮤 성남 콘서트 취소 "전액 환불" (공식)
AD
그룹 위너와 악동뮤지션(이하 악뮤)가 콘서트 일정을 취소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2019-nCoV) 확산 방지를 위한 적극적인 예방 대책을 강구했으나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고려해 위너의 2월 14일~15일 서울 앙코르 콘서트와 AKMU의 2월 15일~16일 성남 콘서트를 취소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예매하신 티켓은 공식 예매처를 통해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며 "추후 예정된 다른 콘서트도 개최 여부에 변동이 있을 수 있다.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여러분의 빠른 쾌유를 빌며, 수많은 의료진을 비롯해 방역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께도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자사 아티스트의 콘서트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YG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2019-nCoV) 확산 방지를 위한 적극적인 예방 대책을 강구했으나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고려해 위너의 2월 14일~15일 서울 앙코르 콘서트와 AKMU의 2월 15일~16일 성남 콘서트를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두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께 아쉬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공식 예매처를 통해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추후 예정된 다른 콘서트도 개최 여부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 및 예매처를 통해 공지 드릴 예정이오니 다시 한 번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여러분의 빠른 쾌유를 빌며, 수많은 의료진을 비롯해 방역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께도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YG]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