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이재훈, 뒤늦은 고백 "2009년 결혼, 현재 두 아이 아빠"

'쿨' 이재훈, 뒤늦은 고백 "2009년 결혼, 현재 두 아이 아빠"

2020.02.05. 오전 09: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쿨' 이재훈, 뒤늦은 고백 "2009년 결혼, 현재 두 아이 아빠"
AD
그룹 '쿨'의 멤버 이재훈이 두 아이의 아빠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이재훈은 5일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나 3~4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와 부부의 연을 맺고, 2010년 득녀, 2013년 득남해 가정을 꾸렸다는 사실을 밝혔다.

결혼식은 올리지 못한 상태라고 전했다. 이재훈은 아내가 임신중독증과 부정맥 등으로 건강이 좋지 않았고, 안정을 찾으면 결혼식을 하려고 했으나 아이를 키우며 바쁘게 살다보니 예식을 하지 않게 됐다고 말했다.

뒤늦게 이 사실을 고백한 이유에 대해서는 "아내도 연예인의 가족이자 아내로서 주목받거나 알려지는 삶을 부담스러워했다. 늦었지만 더 이상 공개를 늦춰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아내와 가족과 상의했고, 주변에서도 용기를 줬다"고 털어놨다.

이재훈은 자신의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올리고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오늘 그동안 숨겨왔던 사실을 고백하려 한다"며 "오랫 세월 한결같은 애정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더 가깝게 다가가지 못했던 건 아마도 제 마음속에 죄책감이 저를 막아섰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재훈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고 그저 우물쭈물 하다보니 세상에 꺼내지 못하고 세월이 흘러버렸다. 아무런 의도가 없었음에도 무엇인가를 숨기고 살아왔던 나날동안 늘 여러분들에게 죄송스러웠다"고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조심스럽게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스런 관심을 바라며 사죄의 말씀을 이만 줄이겠다"며 "개인사를 당당하게 꺼내지 못하고 십여년을 우물쭈물 속앓이하며 살아온 철부지 이재훈의 고백이었다"고 적었다.

한편 이재훈은 지난 1994년 쿨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쿨은 '해변의 연인', '애상', '사랑합니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사랑받았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OSEN]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