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포레스트' 조보아 "박해진, 겉차속따...실제 모습도 캐릭터와 비슷"
LIVE

실시간 주요뉴스

Y현장

'포레스트' 조보아 "박해진, 겉차속따...실제 모습도 캐릭터와 비슷"

2020년 01월 29일 14시 15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포레스트' 조보아 "박해진, 겉차속따...실제 모습도 캐릭터와 비슷"
'포레스트' 박해진과 조보아가 서로의 호흡에 대해 만족감을 표현했다.

29일 오후 1시30분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오종록 PD와 박해진, 조보아가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상대역과 호흡에 대한 질문에 박해진은 "조보아와는 이번 작품에서 처음 만났는데 다른 누구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사랑스러웠다. 촬영 장면에서도 워낙 살갑게 대해줘서 편하게 임할 수 있었다. 서로 의지하면서 재미있게 촬영 했다"라고

조보아는 캐릭터와 싱크로율에 대해 "정영재라는 캐릭터가 저와 비슷한 거 같다. 사람 자체를 놓고 봤을 때 평소 제 모습을 많이 투영한 거 같다"라며 "박해진 선배님은 진짜 캐릭터와 비슷하다. 겉으로 보면 얼음왕자 같지만 위트 넘치고 재치있고, 상대방을 편안하게 해 준다. 둘 다 캐릭터와 잘 맞지 않았을까 생각한다"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포레스트'는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가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 드라마.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화려한 귀환을 알린 박해진, 새로운 인생캐 경신에 나선 조보아 등 대세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과 더불어 섬세하고 울림 있는 표현력의 이선영 작가와 묵직함 속 세밀함이 돋보이는 오종록 PD의 의기투합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