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Mnet 측 "아이즈원, 2월 활동 재개…보듬어주길" (공식)
LIVE

실시간 주요뉴스

가요

Mnet 측 "아이즈원, 2월 활동 재개…보듬어주길" (공식)

2020년 01월 23일 11시 17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Mnet 측 "아이즈원, 2월 활동 재개…보듬어주길" (공식)
그룹 아이즈원이 활동을 재개한다.

23일 Mnet 측은 "엠넷과 아이즈원 멤버들 소속사는 활동 정상화를 원하는 멤버들과 팬 여러분들의 의견을 존중,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2월 중으로 활동 재개하며 구체적인 일정은 빠른 시일 내에 알려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무 잘못없이 고통 받아온 아이즈원 멤버들이 더 이상 상처받는 일 없도록 보듬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아이즈원은 Mnet '프로듀스 48'로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지난해말 제작진이 투표 조작 혐의를 인정하며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이에 새 앨범 발표도 미룬 바 있다.

▲ 다음은 엠넷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엠넷에서 알려드립니다.

그 동안 아이즈원의 활동 재개 여부에 대해 관심갖고 기다려주신 팬 분들에게 우선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엠넷과 아이즈원 멤버들의 소속사는 아이즈원 활동 정상화를 원하는 멤버들의 바램과 팬 여러분들의 의견 등을 존중해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이즈원은 오는 2월 중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일정 등은 빠른 시일 내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아무 잘못 없이 심적 고통을 받았던 아이즈원 멤버들이 향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사태는 데뷔한 아티스트들이나 연습생 그리고 소속사의 잘못이 아니기에 더 이상 상처입는 일이 없도록 보듬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