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9,786명| 완치 5,408명| 사망 162명| 검사 누적 410,564명
'열혈사제' 김남길, 'SBS 연기대상' 대상 영예...장나라 프로듀서상(종합)
Posted : 2020-01-01 09:39
'열혈사제' 김남길, 'SBS 연기대상' 대상 영예...장나라 프로듀서상(종합)
배우 김남길이 '2019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달 31일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2019 SBS 연기대상'이 열렸다. 이날 신동엽과 장나라가 MC를 맡았다.

대상의 주인공은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다혈질 카톨릭 사제 김해일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은 김남길이었다.

김남길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인생사 새옹지마라고 크고 작은 것에 연연하지 않는 스타일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고 이 자리에 서니 쉽지 않다"며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잘 모르겠다. 많이 사랑해줘서 행복하고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항상 작품에 참여할 때마다 외면 받는게 두렵기도 하다. 사실 난 상을 받기 위해 연기했다. '열혈사제' 배우들과 현장에서 같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나눠주면서 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하게 됐다"며 동료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열혈사제' 팀은 대상 외에 최우수연기상, 신인상, 조연상, 웨이브상 등 8관왕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VIP'의 장나라는 드라마를 연출한 PD들이 직접 선정한 프로듀서상을 수상했다.

장나라는 "'VIP' 드라마를 끝까지 봐 준 시청자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모든 배우 선후배들과 제작진이 자랑스러웠다. 사람들이 촬영할 때 어땠냐고 물어보면 '엄청난 자랑이다'고 얘기했다"고 말했다.

'배가본드'의 이승기와 배수지는 베스트커플상과 함께 미니시리즈 부문 남녀 최우수연기상을 받았다. 드라마는 한류콘텐츠상과 조연상을 포함해 5관왕에 올랐다.

'열혈사제' 김남길, 'SBS 연기대상' 대상 영예...장나라 프로듀서상(종합)

이하 '2019 SBS연기대상' 수상자(작)

▶ 연기 대상=김남길(열혈사제)

▶ 프로듀서상=장나라(VIP)

▶ 최우수 연기상
중편드라마 부문: 조정석(녹두꽃) / 이하늬(열혈사제)
미니시리즈 부문: 이승기(배가본드) / 배수지(배가본드)
장편드라마 부문: 서도영(맛좀보실래요) / 심이영(맛좀보실래요)

▶ 한류 콘텐츠상=배가본드

▶ 우수 연기상
중편드라마 부문: 김성균(열혈사제) / 한예리(녹두꽃)
미니시리즈 부문: 이상윤(VIP)/ 이세영(의사요한)

▶ 베스트 캐릭터상=정문성(해치)/ 표예진(VIP)

▶ 베스트 커플상=이승기 & 배수지 (배가본드)

▶ 조연상
팀 부문 ‘열혈사제’ 가디언즈 오브 구담팀 (안창환·고규필·백지원·전성우)
개인 부문 고준(열혈사제)/문정희(배가본드), 이청아(VIP)

▶ 청소년 연기상=윤찬영(17세의조건, 의사요한)

▶ Wavve 상=열혈사제

▶ 신인연기상=음문석(열혈사제)/고민시(시크릿부티크), 금새록(열혈사제)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