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전현무와 열애' 이혜성은 누구? #서울대 #부폰 영어인터뷰(종합)
Posted : 2019-11-12 16:47
 '전현무와 열애' 이혜성은 누구? #서울대 #부폰 영어인터뷰(종합)
방송인 전현무(43)가 이혜성(28) KBS 아나운서와 열애 중임을 밝힌 가운데, 이혜성 아나운서를 향한 관심이 높다.

소속사 SM C&C는 12일 공식입장을 내고 "전현무와 이혜성이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고 덧붙였다.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인 이혜성 아나운서는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입사 후 '도전! 골든벨' '연예가 중계', '스포츠9'를 진행했으며, 현재 KBS Cool 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라디오 DJ로 활약 중이다.

최근엔 '썸바이벌 1+1', '해피투게더4', '안녕하세요'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차세대 아나테이너로 주목받았다.

지난 7월에는 팀K리그와 유벤투스 친선경기 뒤 유벤투스 골키퍼 잔루이지 부폰 선수와 인터뷰로 논란을 빚기도 했다. 이탈리아어 통역사가 있는 상황에서 부폰 선수와 인터뷰를 하면서 시청자에게는 어떤 질문인지 설명도 없이 영어로 질문해 적절하지 못하다는 비판을 받았다.

당시 이혜성 아나운서는 "시청자들의 입장은 고려하지 못한 미숙한 진행이었다. 공영방송의 아나운서로서 모국어에 대한 사랑과 책임감을 갖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사과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