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전역 후 첫 행보는 아이유 MV 출연...'너랑 나' 인연

이현우, 전역 후 첫 행보는 아이유 MV 출연...'너랑 나' 인연

2019.11.11. 오후 5:4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현우, 전역 후 첫 행보는 아이유 MV 출연...'너랑 나' 인연
AD
배우 이현우가 아이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전역 후 첫 행보를 알렸다.

지난달 19일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이현우가 아이유의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의 수록곡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11일 0시 공개된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 티저 속 이현우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온갖 시계가 가득한 방 안에서 무언가 작업을 하는 모습으로 등장한 이현우는 특유의 순수한 소년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현우의 아련한 눈빛은 아이유의 신비로운 음색과 어우러지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형성,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이현우의 이번 뮤직비디오 참여는 2011년 아이유의 정규 2집 '너랑 나' 뮤직비디오 인연을 계기로 성사됐다. 당시 이현우는 시간여행을 모티브로 한 '너랑 나'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와 풋풋한 사랑의 설렘을 나누는 소년으로 등장해 한 편의 동화 같은 이야기를 그렸다. 그 이후로도 아이유와 친분을 이어온 이현우는 '너랑 나' 뮤직비디오와 연장선에 있는 이번 작업에 대한 제의를 받고 선뜻 출연을 결정했다.

전역 후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 이현우는 앞으로 스크린과 TV를 넘나들며 활동을 펼칠 예정. 뮤지컬 영화 '영웅'을 차기작으로 확정 지은 이현우는 최근 해외 촬영차 라트비아로 떠났다.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8일 공개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카카오M]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