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3년만 단독 콘서트 개최+신보 발표…활동 재개 신호탄

MC몽, 3년만 단독 콘서트 개최+신보 발표…활동 재개 신호탄

2019.09.18. 오전 09: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MC몽, 3년만 단독 콘서트 개최+신보 발표…활동 재개 신호탄
AD
가수 MC몽이 단독 콘서트 개최와 동시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18일 새벽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0월 25~26일 양일간 열리는 MC몽의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의 개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수트와 선글라스를 장착한 MC몽의 이미지와 함께 이번 콘서트명과 '제1회 주주총회 : 할로윈파티'라는 테마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MC몽의 이미지 위로 할로윈을 연상하게 하는 아기자기한 그림 효과뿐 아니라 할로윈을 상징하는 주황색을 포스터 배경으로 사용해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콘서트 개최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MC몽은 3년 만의 솔로 공연을 통해 그간의 히트곡 무대뿐 아니라 오랜 공백이 무색할 퀄리티의 다양한 레퍼토리로 관객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10월 25~26일 양일간 서울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MC몽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의 티켓 예매는 오는 25일 오후 8시 yes24를 통해 단독 오픈된다.

여기에 MC몽은 콘서트 개최와 더불어 새 정규 앨범 발매도 계획하고 있다. 2016년 7집 발매 이후 약 3년 만이다.

MC몽은 2010년 병역 기피 혐의로 논란의 대상이 되며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법원으로부터 무혐의를 받긴 했으나 MC몽의 방송 복귀는 쉽지 않았다. 지난해 방송된 JTBC '믹스나인'에 목소리로 출연한 게 전부다. 이후 MC몽은 지난 6~7월 있었던 가수 김종국 콘서트에 게스트로 깜짝 출연하며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최근 MC몽은 밀리언마켓에 새 둥지를 틀며 연예계 복귀를 예고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밀리언마켓]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