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동상이몽2' 조현재, 아내 박민정 갑작스런 눈물에 '깜짝'
Posted : 2019-09-09 17:46
'동상이몽2' 조현재, 아내 박민정 갑작스런 눈물에 '깜짝'
'동상이몽2' 박민정이 남편 조현재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

9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조현재♥박민정 부부의 강원도 살이 두 번째 편이 공개된다.

박민정은 저녁식사 준비를 핑계로 조현재를 텃밭으로 보냈다. 이는 조현재를 위한 깜짝 이벤트 때문이었다. 박민정은 조현재의 동태를 살피며 저녁식사를 준비했다. 특히, 박민정은 강원도로 내려오기 전 쿠킹 클래스를 다니며 건강한 조리법으로 만들 수 있는 조현재 맞춤형 음식을 배웠다고 밝혀져 그 음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텃밭에서 돌아온 조현재는 정성이 가득 담긴 아내 표 진수성찬에 깜짝 놀라며 감동했다. 그러나 이때 박민정이 갑작스레 눈물을 보여 남편 조현재는 물론 이를 지켜보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냥 씩씩하게만 보였던 박민정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후 조현재는 박민정이 차린 진수성찬에 감탄하며 폭풍 먹방을 이어갔다. 식사 도중 조현재는 가세가 기울어 온갖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낼 수 밖에 없었던 학창시절을 고백하기도 했다. 박민정이 차려준 음식들은 당시 조현재가 가장 먹고 싶어 하던 음식들이었던 것. 이어 그는 아르바이트 때문에 고교 진학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가슴 뭉클한 과거사까지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조현재는 박민정을 만나 자신이 밝아질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다 박 코치 덕분”이라며 본인을 이끌어준 박민정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밤이 되자 조현재는 박민정에게 받은 이벤트에 보답하기 위해 뜻밖의 선물을 준비했다. 흑심이 드러난 그의 선물에 박민정은 잔뜩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남편 조현재를 위해 박민정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는 9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동상이몽2']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