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FT아일랜드, 신곡 '관둬' 라이브 풀버전 공개...이홍기 '열창'(공식)
Posted : 2019-09-08 14:13
FT아일랜드, 신곡 '관둬' 라이브 풀버전 공개...이홍기 '열창'(공식)
그룹 FT아일랜드가 신곡 ‘관둬(Quit)’의 라이브 풀버전을 공개했다.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FT아일랜드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재핑(ZAPPING)’의 타이틀 곡 ‘관둬’ 라이브 풀버전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보컬 이홍기는 신곡을 라이브로 열창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홍기는 본인 특유의 목소리로 신곡의 디테일한 감정들을 잡아냈다. 또 후렴부로 갈수록 점점 짙어지는 샤우팅으로 시원한 면모를 드러냈다.

‘관둬’는 이별 앞에 선 아픈 감정이 잘 드러나는 록 넘버의 곡으로,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팀 VIP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신곡 외에도 ‘다시 바래 (Hope Again)’, ‘신기루 (사랑사랑사랑2) (No Regret)’, ‘못 고치나 봐 (Day By Day)’, ‘돈트 루즈 유어셀프(Don‘t Lose Yourself)’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재핑’의 음원과 타이틀곡 ‘관둬’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