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송욱경, '타인은 지옥이다' 첫 등장...강렬한 존재감 '몰입도UP'
Posted : 2019-09-02 11:35
송욱경, '타인은 지옥이다' 첫 등장...강렬한 존재감 '몰입도UP'
배우 송욱경이 '타인은 지옥이다' 첫 등장 안정적인 열연을 선사 몰잎도를 높였다.

1일 방송된 OCN '타인은 지옥이다' (극본 정이도 연출 이창희)에서 수년간 조폭과 연루된 안희중 (현봉식 분)을 뒤쫓으며 사건 정황을 파해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분 에서는 송욱경은 안희중의 살려달라는 전화를 받고 이상한 낌새를 느낀 뒤 고시원을 방문했다. 고시원 주인 엄복순 (이정은 분)의 안내를 받으며 고시원을 탐문 했지만 별다른 성과 없이 나가려는 순간 고시원에 새로 입주한 윤종우 (임시완 분)를 만났다. 그에게 안희중(현봉식 분)에 대해 추궁하고 이 모습을 지켜본 유기혁 (이현욱 분)의 공격에 맞서며 치열하게 격투를 벌이는 모습이 그려져 긴박감을 끌어 올리며 극의 몰잎도를 배가했다.

현장 관계자는 "배우 송욱경은 기대 이상으로 완벽하게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내면을 가진 캐릭터를 표현 해줬으며 고난위도 액션 연기임에도 불구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에 감탄을 했다"며 앞으로 송욱경의 활약에 큰 기대를 표했다.

그동안 TV와 스크린 뿐만 아니라 뮤지컬까지 넘나들며 강렬하고 묵직한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송욱경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 된다.

'타인은 지옥이다' 는 매주 토일 밤 10시30분에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캡처 = OCN '타인은 지옥이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