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루펀트 키비, '하이플라이뮤직' 론칭…전문 프로듀서 출사표
Posted : 2019-08-27 09:27
이루펀트 키비, '하이플라이뮤직' 론칭…전문 프로듀서 출사표
데뷔 15년 경력의 베테랑 래퍼 겸 프로듀서 키비(본명 배이삭)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키비는 음악을 창작하는 아티스트들을 소개하고 서포트 하는 뮤직 프로덕션 ‘하이플라이뮤직(HighFlyMusic)’을 새롭게 론칭한다. 하이플라이뮤직은 아티스트의 개성을 담은 음악과 더불어 음악을 매개로 한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팀이다.

현재 브랜뉴뮤직 소속 뮤지션이자, 이루펀트로서 활동 중인 키비는 하이플라이뮤직을 통해 다양한 창작분야로 활동영역을 넓히겠단 각오다. 이미 지난해 워너원, 아이즈원, 박지훈, MXM 등의 앨범에 작사가로 참여해왔다.

이루펀트 활동 뿐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자신의 음악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는 키비는 국내 힙합씬 초창기에 힙합레이블 소울컴퍼니의 수장으로 활동한 경력으로도 유명하다. 2004년 출범 이후 언더그라운드 힙합씬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온 소울컴퍼니는 더콰이엇, 매드클라운, 랍티미스트 등 수많은 유명 힙합 아티스트를 배출해 왔다.

하이플라이뮤직의 대표 키비는 "아티스트의 재능을 현 음악시장의 흐름에 알맞은 프로덕션을 통해 발표하고, 다양한 장르 뮤지션들과 연계된 완성도 높은 음반 제작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이루펀트 키비, '하이플라이뮤직' 론칭…전문 프로듀서 출사표

힙합씬에서 음반, 아티스트 지원, 공연 등 여러 분야에서 굵직한 행보를 보여온 키비의 새로운 행보는 큰 주목을 받게 될 전망이다. 하이플라이뮤직의 창작물은 추후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하이플라이뮤직]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