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아이오아이·프리스틴 출신 임나영, 새 둥지 찾았다…효민과 한솥밥
Posted : 2019-08-22 09:38
아이오아이·프리스틴 출신 임나영, 새 둥지 찾았다…효민과 한솥밥
걸그룹 '프리스틴'과 '아이오아이' 출신인 임나영이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실력을 검증받고 많은 팬을 섭렵한 임나영이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에 새 둥지를 틀며 다방면 활동을 예고했다.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에는 가수 효민, 배우 김희정 등이 소속돼있다.

임나영은 지난 2016년 '프로듀스 101'에 출연, 뛰어난 퍼포먼스와 우월한 피지컬을 내세우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고정픽으로 자리잡은 바 있다. 여기서 팀을 이끄는 리더십은 물론 차분한 성품까지 어필하며 독특한 캐릭터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이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빼어난 음악적 소양을 펼치기도 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댄스는 물론 귀에 쏙쏙 박히는 정확한 발음의 랩 실력과 감미로운 목소리가 강점인 스윗한 노래 실력까지 뽐내 완성형 아이돌의 정석을 보여주며 국민들을 사로잡았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관계자는 "임나영의 가능성에 주목했고 그녀가 원하는 모든 분야에서 눈부시게 활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임나영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연예계에서 무한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임나영은 새 소속사를 옮긴 후 음반 활동을 비롯해 연기와 안무 창작 활동 등 다방면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금보다 더욱 빛나는 존재가 될 것을 예고, 앞으로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