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광대들' 조진웅 "전작 흥행 부담? 많이들 오세요~" 너스레

[Y현장] '광대들' 조진웅 "전작 흥행 부담? 많이들 오세요~" 너스레

2019.08.13. 오후 4: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광대들' 조진웅 "전작 흥행 부담? 많이들 오세요~" 너스레
AD
"많이들 오세요~" (조진웅)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감독 김주호, 제작 영화사 심플렉스) 언론시사회 후 기자간담회가 배우 조진웅 손현주 그리고 김주호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조진웅은 지난해 '독전' '공작' '완벽한 타인'으로 3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충무로 대세 배우로 거듭났다.

이날 조진웅은 전작의 흥행 부담은 없느냐는 질문에 "선배 동료 후배들과 함께해서 부담은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작업을 했던 영화를 사랑해줘서 감개무량하다. 대한민국에서 어떤 영화가 열심히 안 만들었겠느냐. 우리 영화도 관객들과 많이 소통하자고 만들었다"면서 "오늘 영화를 처음 봤는데 작업을 하면서도 신기했는데 영화로 보니까 신기하더라. 유쾌하고 뚝심 있는 경쾌함이 있는 영화다. 많은 기대를 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예비 관객들을 향해 "많이들 오세요"라고 덧붙였다.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되어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뒤바꾸는 이야기를 그린다.

2012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유쾌한 팀플레이를 선보이며 490만 관객을 사로잡았던 김주호 감독의 차기작이다.

오는 21일 개봉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오센]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