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엑시트', 하루 만에 박스오피스 정상 탈환...장기 흥행 레이스

[Y이슈] '엑시트', 하루 만에 박스오피스 정상 탈환...장기 흥행 레이스

2019.08.09. 오전 09:2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엑시트', 하루 만에 박스오피스 정상 탈환...장기 흥행 레이스
AD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 제작 외유내강/필름케이)가 박스오피스 정상을 재탈환했다.

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8일 '엑시트'가 일일 박스오피스에서 1위 자리에 다시 올랐다.

지난달 31일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던 '엑시트'는 '봉오동 전투' 개봉과 동시에 1위 자리를 내줬으나 하루 만에 정상 자리를 되찾았다.

이날 오전 기준 전체 예매율까지 1위 굳히기를 한 '엑시트'는 개봉 2주차 주말 다시 한번 폭발적인 흥행 화력과 장기 흥행 레이스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 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영화는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새로운 문법의 신선한 재난영화라는 호평에 힘입어 점차 흥행 영역을 확장 중이다. 스릴감 넘치는 클라이밍 액션 장면과 과하지 않은 유머들이 조화를 이뤄 관객들의 만족을 끌어내고 있는 것.

조정석 임윤아는 물론 베테랑 연기자들이 선보이는 코믹, 감동 가족 앙상블이 억지스럽지 않아 남녀노소 전 연령대 관객들에게 큰 공감대를 선사하고 있다는 평이다.

인기에 힘입어 영화는 개봉 3일째 100만, 4일째 200만, 6일째 300만, 8일째 400만 관객을 동원하는 데 성공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