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단독] ‘마리텔 파티시에’ 유민주 “다음달 아들 출산”(인터뷰)
Posted : 2019-07-19 19:22
[단독] ‘마리텔 파티시에’ 유민주 “다음달 아들 출산”(인터뷰)
‘미녀 파티시에' 유민주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유민주는 19일 YTN Star에 “현재 임신 9개월로 다음달 8일에 아들을 낳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일에만 빠져 살다가 늦은 나이에 결혼한 것 자체가 기적이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아기가 생겨 정말 큰 축복”이라며 “파티시에가 몸이 고된 직업임에도 아기가 뱃속에서 건강하게 자라주어 감사할 따름”이라고 전했다.

이어 “임신 중에 잠깐 방송출연을 하기도 했지만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서 선뜻 공개하지 못하다가 최근에서야 알리게 됐다”며 “출산 후 몸이 회복되는 대로 일로 복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단독] ‘마리텔 파티시에’ 유민주 “다음달 아들 출산”(인터뷰)

유민주는 지난해 11월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과거 올리브 채널 '신동엽, 성시경은 오늘 뭐먹지?'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특히 2016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델리민주', '염소언니'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 지난 5월에는 SBS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에 출연하며 반가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현재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수제 케이크 전문점 ‘글래머러스 펭귄’, ‘유머러스 캥거루’, ‘공공빌라’ 등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디저트 레시피북 ‘유민주 파티시에의 디저트 노트’를 펴냈다.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0@ytnplus.co.kr)
[사진 = 유민주 인스타그램]
댓글등 이미지 배경